24시간동안 이창을 다시 열지 않음
X 창닫기  
현재위치
Home  |  고객 게시판  |  탑승후기 게시판

탑승후기 게시판-ZIPLINE REVIEW BOARD

지피님들의 탑승후기를 올려주세요! -여러이벤트를 통해 큰 혜택 및 즐거움을 선사하도록 하겠습니다. 지피님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제목
[짚라인 문경] 짚라인좋아요!!
작성자
혜민
작성날짜
11-08-14 19:55
조회수
3,913
  • 안녕하세요ㅎㅎ늦게후기를올리네요ㅠㅠ미루고미루다보니^^;;
    8월3일아침10시20분!에탄ㅋㅋ가족중큰딸혜민입니당!!ㅎㅎ어떤24살언니랑저희가족이랑탓죠
    '노일래'ZG분이랑 스무살(이라고강조하시던ㅋㅋ)경북대생물과라는사투리쓰시는알바분ㅋㅋ이랑탔는데ㅋㅋ이름을모르겠네요^^;;알고싶긴하지만ㅋㅋ?!
    암튼되게재밌엇어요!!ㅋㅋㅋ아침에머리아파서진짜표정썩ㅋ창ㅋ이어서막ZG분들이뭐라그러시곸ㅋㅋ재밋었어요^^*
    첨엔되게무서웟는데ㅠㅠ막상타보니깐그닥ㅋㅋㅋㅋㅋ이런쉬운녀석짚라인같으니!!ㅋㅋㅋㅋㅋ
    가이드분이막묘기도부리시고ㄷㄷ되게신기하고유머짱ㅋㅋㅋ
    다트나,타잔소리내기나 창시날짜!(스포는안할랍니다ㅋㅋ매너인이니까용ㅇㅇ)맞추기!!!!
    얼떨결에맞춰서기념품도받앗어요ㅋㅋㅋ
    암튼하늘을날면서풍경도보고~아쉽게도철새는많이못봣지만ㅠㅠ 가을에가면단풍도이쁘고겨울엔설경도볼수있다해요~ㅎㅎ
    실버회원이라는카드도받았으니담에또가야겠어요!!ㅎㅎ


트위터로.. 페이스북으로.. 구글로..

댓글 Table
댓글 Table
zipline 11-08-16 15:30
 
네~혜민양~!

늦게라도 이렇게 기억해주시고 글을 남겨주신다는 사실에 저희는 감격의 눈물을 흘릴따름이랍니다..ㅠ.ㅠ

ㅋㅋ감사합니다!!!그러나!!!!우리 일래ZG만 기억하시고...우리 인규ZG가 삐지겠어요~!^^문인규ZG랍니다~!

타기전에 썩 좋지않았던 표정과 기분이 다~~날아가버리곤 즐거우셨다니 저희가 되려 감사하네요~!

(혹시...마지막에 기념품 받았다고 그러신건 아니신지...ㅋ)

그리고, 스포는 안해주신다고 하셨는데...저 정도면 눈치 빠르신분들이 읽으시면 다 눈치 채실듯...ㅡ.ㅡ;

ㅋㅋ그래도 이렇게 후기를 남겨주신 혜민양의 앞날에 큰 영광과 축복이 가득하시길~!

친구, 가족 꼬셔서 가을!!겨울!!봄!!사시사철 변하는 짚라인의 느낌과 불정산의 산세를 보시러 또

들려주시길 바랍니다~!그땐 멋지게 지갑에서 실버회원카드를 꺼내시면서 말이죠~!^^

즐거운 하루 되시구요~!항상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감사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